안녕하세요. 영어교육과 사무실입니다.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2024 계약제교원 채용 계획[4]


채용 개요

  1. 채용기간 : 2024.03.01. ~ 2024.08.15.

 ※ 지원자 응모에 따라 심사 후 즉시 채용

 2. 채용인원 영어 2


교과

인원

채용사유

비고

영어

2

육아휴직

2024.03.01. ~ 2024.08.15.(6)

 3. 채용교과 



추진 방침

 1. 중학교 근무 유경험자 우대하여 선발

 2. 임용심사위원회는 교감교무부장교과부장 또는 동학년/동교과 교원(동학년/동교과가 없을 경우 담당부장)으로 구성

 3. 심사위원 중 후보자와 친·인척사제 관계 등에 있는 자는 참여 제한

 4. 1차 서류심사, 2차 수업 실연 및 면접을 통해 수행 능력과 인성 심사

 5. 채용 과정의 투명성 및 공정성 제고개인정보보호에 유의하여 진행


세부 추진 계획

 1. 세부 전형 절차

 . 1차 서류심사

 대상지원자 전원

 심사일시: 2024.02.16.()~18.() 10:00~16:30

 심사장소: 2층 회의실

 심사위원임용심사위원회

 심사영역 및 배점


영역

교원자격증

경력

직무관련자격증

자기소개서

합계

배점

20

20

20

40

100

 


 ※ 필요 시 제출 내용의 사실여부근무태도대인관계 등을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음

 ※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 취소 및 응시자격 제한될 수 있음

 심사결과 및 통보선발인원의 3배수 선발개별 통보(유선전화 및 문자)

 서류심사 탈락자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가 없을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1조에 따라 폐기함

 

 . 2차 수업실연 및 면접(6개월 이상 의무)

 대상: 1차 전형 합격자

 내용 및 방법기 제출한 자기소개서(직무수행계획업무추진실적 등)를 바탕으로 개인별 수업실연 및 면접 실시

 심사일시: 2024. 02. 20.() 10:00~, 1차 심사 합격자 통보 시 개별 상세 안내

 심사장소: 2층 회의실

 심사위원임용심사위원회

 심사영역 및 배점

 1) 수업실연(교육청 인력풀 활용 시 생략 가능)


영역

수업계획의 적절성

수업구상능력

발음 및 발문 능력

태도 및 동작의 적정설

합계

배점

10

10

10

10

40

 


 2) 면접


영역

교직자의 품성

교과전문성

업무 수행 및 생활 지도

근무경력 및 자격증 활용

합계

배점

20

20

10

10

60

 


 합격자 결정

 서류심사수업실연 및 면접 중 하나라도 배점의 40% 미만 득점하거나총점의 60% 미만을 득점하면 불합격 처리함

 합격자 중 계약 전 응모자격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나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취소함

 o 1차 서류심사 후 2차 수업실연 및 면접심사에 따라 임용 예정자를 학교장에게 추천(심사 결과 1, 2 순위자)하고결격사유를 확인함 

 학교장 결재 후 채용 대상자에게 결정 통지함


추진 일정


순서

일정

추진 내용

비고

1

2024.02.16.() ~ 2024.02.18.(),

16:30까지 접수

채용 공고

채용계획 공개

2

2024.02.19.() 09:00~

서류 심사


3

2024.02.19.() 10:00~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4

2024.02.20.() 10:00~16:30

수업실연 및 면접 심사


5

2024.02.21.(), 11:00~

최종 합격자 발표

(발표 시간 변경 가능)

개별 통보

6

2024.02.22.() 09:00~

채용 계약

행정실 

별도 안내



 1. 원서 접수

 제출 방법이메일 접수 lsunnie@sen.go.kr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비고

지원자 공통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기 소개서

원서접수

기간


최종합격자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 초본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근무실적 평가 동의서

서약서 

채용신체검사서 

신원진술서

행정실

별도 통보




 2. 유의 사항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서류심사 탈락자 제출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5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가 없을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1조에 따라 폐기합니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기간제 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운중학교로 문의(전화 02-6733-9610)